close open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얼구매후기

리얼구매후기

상품후기 작성시 적립금지급 (아이엠소스 쇼핑몰 내에서 후기작성시지급)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정말 깔끔하네요!
작성자 불닭 (ip:1.223.73.92)
  • 평점 5점  
  • 작성일 2015-1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14

말이 필요없이 쓸수있는 소스입니다.


전화상담 무자게 했지만 상품받아보면 다아는 사실...


무척 마음에 듭니다.


고민 많이한 보람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불불불 2017-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분말과 액상의 차이점..문의드려요~~~
  • 강정기 2017-06-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00그람 요리할때 5그람 정확히 넣고 사용해봤는데...숯향이 살짝나지만 맛에 큰 변화가있는건아니고 약간 플라스틱향도 같이 나네요 ...
  • 2019-10-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조건 믿지 마라. 검증하라

    -스티븐 D. 레빗
  • 2019-10-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때로는 한 순간의 결정이 인생을 바꾼다.

    -나폴레온 힐

  • 2019-10-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중요한 일을 절대 e메일로 보내지 마라

    -엘리어트 스피처(미국 뉴욕주 검찰총장)
  • 2019-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타협의 범위를 최대한 넓혀라

    -한스-올로브 올슨(볼보 자동차 회장)



    가을이깊어집니다. 오래된 추억들이 많이 되살아나는 시기인듯합니다.

    요즘 목감기 유행이던데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월동준비 김장준비 잘하시길빌어요^^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이제 저물어가는데 올해가 가기전에 독서한권씩해보면 어떨까요?
  • 2019-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학벌이나 경력이 아닌 태도를 먼저 봐라

    -도널드 트럼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금강산을 현지지도하며 "너절한 남측 시설을 남측의 관계부문과 합의해 싹 들어내고 새로 건설하라"고 지시하면서 남북관계가 최대의 위기에 봉착했다. 특히 남에게 의존하려 했던 선임자들의 정책이 잘못됐다면서 독자적인 개발계획을 제시했다.이에 현대그룹이 시작 21년만에 금강산관광사업에서 완전히 손을 떼야 하는 상황도 배제할 수 없게 됐다.
  • 2019-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장 훌륭한 일은 모험과 도전정신으로

    이루어진다. -윌리엄 맥나이트(3M 전CEO)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유튜브 방송 '알릴레오'를 통해 "윤석열 검찰총장이 부하들에게 속고 있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과 관련, 검찰이 "상식에 반하는 주장을 중단하라"며 23일 반박했다. 전날 판사 출신인 이탄희 법무부 검찰개혁위원이 검찰 출신 변호사의 전관예우 관행에 대한 발언에 대해서도 검찰은 "근거를 제시하라"며 이례적인 입장문을 냈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에 대한 강제수사 착수 이후 잇따른 여권의 압박성 발언에 대해 검찰이 강경 대응 방침을 세운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 2019-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누군가를 위해서 일할 때는 진심으로 하라

    -지그 지글러



    누군가 이런말을하더군요~

    왜 입이 하나고 귀가 두개인줄 아냐고...

    말을 아끼고 귀를 열어서 잘 들으라고하더군요.

    요즘 이런말이 굉장히 와닿는것 같습니다.

    성공학에서 유명한 지그지글러는 누군가를 위해서 일할때는 진심으로하라고

    하는데 당연한 말같아도 요즘같은 세상에 참 지키기 힘든 말인것같습니다.

  • 2019-10-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돈의 힘을 제대로 이해하라
    -말콤 S. 포브스


    정경심 동양대 교수가 24일 새벽 구속된 것은 결국 정 교수 측이 구속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서 일방적으로 밀린 것이란 평가가 나온다. 서울중앙지법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정 교수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하면서 “현재까지 수사경과에 비춰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다”고 밝혔다. 범죄 혐의가 상당부분 소명됐고, 구속의 상당성이 인정된다고도 했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회의시간 3분의 2는 듣는 시간

    -A.G. 래플리(P&G CEO)





    판사 출신인 이현곤 변호사는 “여론 말고는 처음부터 고민하면서 결정할 사건은 아니었다”고 말했다. 다른 법조계 관계자도 “구속영장 발부 사유가 간단하다는 건 검찰의 완승을 뜻한다”고 밝혔다. 정 교수의 구속영장 발부 사유는 200자 원고지 4분의 1 분량인 46글자였다.



    정 교수 구속은 증거인멸 우려가 상당한 비중을 차지했다. 재판부가 정 교수의 여러 증거인멸 시도 정황을 심각하게 판단했고,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공범 의혹이 제기된 수사에 서로 말을 맞출 가능성이 크다고 봤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정 교수 구속으로 수사 정당성을 얻은 검찰이 조 전 장관 부부의 휴대전화 압수수색을 재시도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범죄 혐의가 상당부분 소명됐다’는 구속 사유 때문에 수사 명분이 충분히 확보됐다는 것이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인내는 어떤 실력보다 강하다.

    -백 호건

    검찰은 수차례 조 전 장관 부부의 휴대전화 압수수색을 시도했지만 법원에서 사생활보호 등의 이유로 죄다 기각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 관계자는 “수사 정당성에 대한 논란은 상당부분 불식된 상황”이라며 “휴대전화를 바꾸었거나 버렸을 가능성이 크지만 검찰 입장에서는 다시 시도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 변호사는 “정 교수가 지금까지 증거인멸 시도를 한 것을 보면 앞으로도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본 것”이라며 “자녀 입시비리나 사모펀드 의혹 등 조 전 장관에 대한 공범 의혹이 제기된 수사과정에서 말을 맞출 가능성도 염두에 둔 판단으로 봐야 한다”고 말했다.



    검찰은 주요 물증임에도 아직 확보하지 못한 정 교수의 노트북 소재부터 파악할 것으로 보인다. 검찰은 지난 23일 영장실질심사에서 정 교수의 증거인멸 정황이 담긴 CCTV 화면 등을 제출했다고 한다. 정 교수가 지난 6일 프라이빗뱅커(PB) 김경록 한국투자증권 차장을 통해 서울 여의도 한 호텔에서 자신의 노트북을 전달받은 정황이 담겼다.



    부장검사 출신의 한 변호사는 “검찰은 구속 상태의 정 교수를 불러 노트북 소재부터 물어볼 것”이라며 “은닉장소가 파악되는 대로 압수수색을 시도할 가능성이 높다”고 했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신의 지위가 아니라 누구인지를 기억하라

    -브래드 앤더슨





    정부가 세계무역기구(WTO) 개발도상국 지위를 사실상 내려놓기로 했다. 배경에는 미국과의 자동차 관세·방위비 협상 등 통상 현안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이 깔려 있다.



    '얻을 것이 더 많다'는 판단에서다. 그러나 의사 결정 과정에서 직접적 이해관계자인 농민들과의 소통이 부족했다는 비판이 나온다. 앞으로 한국 농업계가 입을 피해를 보상할 대책이 충분히 마련되지 않았다는 뼈아픈 지적도 더해졌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신은 뭔가 더 대단한 것을 해낼 수 있다.

    -칼로스 M. 구티에레즈(미국 상무장관)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제208차 대외경제장관회의를 열고 'WTO 개도국 논의 대응 방향'을 논의해 의결했다. 그는 "미래 WTO 농업 관련 협상 시 개도국 특혜를 주장하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홍 부총리는 "정부는 그동안 주요국과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농업 개방 피해 보전' 차원에서 정책을 시행해왔다"면서 "이번 결정을 '우리 농업의 미래를 위한 투자' 차원에서 정책을 추진해나가는 출발점으로 삼겠다"고 설명했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여성이 성공하려면 그 누구보다

    현명해야 한다.

    -인드라 누이(펩시콜라 CEO)





    WTO 개도국 지위 문제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7월26일(현지 시각) 한국을 포함한 11개 나라·지역을 지명해 'WTO가 개도국 문제를 손봐야 한다'고 촉구하고 나서면서 촉발했다.



    당시 트럼프 대통령은 "WTO가 90일 안에 실질적인 진전을 이뤄내지 못하면 미국 차원에서 이들 국가의 개도국 대우를 일방적으로 중단하겠다"고 선포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제시한 결정 시한은 지난 23일이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큰 야망을 품었을 때 결실을 얻을 수 있다.

    -힐러리 클린턴







    한국은 지난해 136억 달러어치의 자동차를 미국에 수출했다. 한국경제연구원은 미국이 한국산 자동차에 무역확장법 232조를 적용할 경우 미국에 대한 자동차 산업 무역 수지가 최대 98억 달러까지 악화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내놓은 바 있다.



    서 연구위원은 "(무역확장법 232조가 한국 자동차 산업에 매우 큰 압박으로 다가오고 있는데) WTO 개도국 지위를 내려놓으면 갈등 요소가 없어지니 압박이 완화할 수는 있다"면서 "이런 여건과 상황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일종의 지렛대 역할도 가능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약해지지 마라

    -래리 페이지







    일각에서는 정부가 내놓은 보상책이 미흡하다는 비판이 나온다.



    홍 부총리는 WTO 개도국 특혜를 주장하지 않겠다고 알리며 "쌀 등 국내 농업 민감 분야 보호, 국내 농업에 영향 발생 시 피해 보전 대책 마련, 경쟁력 제고를 위한 대책 지속 추진 등 3대 정책 방향 아래 한국 농업의 경쟁력을 근본적으로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구체적인 세부 방안으로 내놓은 것은 '공익형 직불제'와 '청년영농정착지원금 지급' 정도다.



    농민들의 요구 사항(반영)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는 했으나 ▲총리를 위원장으로 한 특별위원회 설치 ▲농업 예산을 전체 예산의 4~5%로 증액 ▲취약 계층에 농수산물 쿠폰 지급 ▲농어촌 생협력기금 부족분 정부 출연 ▲한국농수산대학교 정원 확대 등 농민 단체가 요구한 다섯 가지는 빠졌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신이 리더라고 생각하고 일하라

    -조지 샤힌







    서울 송파구에서 정지신호를 위반한 고등학교 통학버스차량이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해, 학생 1명이 숨지고 13명이 부상을 당했다.



    25일 서울 송파경찰서와 서울 송파소방서에 따르면 25일 오전 7시24분쯤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오륜사거리에서 정지신호를 무시하고 달린 고등학교 통학버스가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은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치상 혐의로 통학버스 운전자 A씨를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블랙박스를 확보한 뒤 운전자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며 "현장조사를 비롯해 음주운전 여부, 과속 여부 등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열심히 일하고 기대는 낮춰라

    -비노드 코슬라



    한국이 WTO 개도국 특혜를 주장하지 않는 대가로 얻는 것은 무엇일까. '통상 현안이 산적한 상황에서 한국이 받을 압박을 피할 방법'이라고 민간 전문가는 평가한다.



    서진교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 선임 연구위원은 "미국 등은 한국에 '개도국 특혜가 필요한지를 검증하겠다'고 계속 압박해왔다"면서 "트럼프 대통령은 '특혜가 필요 없는 나라들이 이를 계속 요구할 경우 가용한 모든 법적 조처를 해야 한다'는 행정 명령을 내리기도 했다"고 분석했다.



    서 연구위원은 미국 무역확장법 제232조의 한국산 자동차 적용 여부 결정 시한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했다. 무역확장법 232조는 특정 산업에 25%의 관세율을 적용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미국은 자국 자동차 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한국산 자동차에 이를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즐기려면 먼저 관심을 가져라

    -짐 콜린스





    당시 트럼프 대통령이 내세운 네 가지 요건은 ▲주요 20개국 협의체(G20) 회원국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세계은행(WB)이 분류한 고소득 국가 ▲세계 상품 교역의 0.5% 이상을 차지하는 국가 등이다. 한국은 11개 나라·지역 중 이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유일한 국가다.



    이에 홍 부총리는 "대만·브라질·싱가포르 등이 향후 개도국 특혜를 주장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상황"이라면서 "결정을 미루더라도 향후 WTO 협상에서 우리의 특혜를 인정해줄 가능성이 거의 없다. 결정이 늦어질수록 대외적 명분과 협상력 모두를 잃어버릴 것"이라고 털어놨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른 사람을 이해하라

    -스티븐 코비







    계열사별 실적을 보면, 신한은행의 3분기 순이익이 6944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4.6% 증가했다. 3분기 누적 순익은 1조9763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3.1% 늘었다.



    3분기 현재 원화대출금은 전년말 대비 5.3% 증가한 221조원을 기록했다.



    비은행 계열사의 경우 신한카드 3분기 순익은 1398억원으로 전분기에 비해 6.2% 줄었다. △신한금융투자 593억원 △신한생명보험 318억원 △오렌지라이프 644억원 등이다.



    신한금융은 저성장 시대 진입을 타계하기 위해 추진한 비은행 부문 균형성장과 글로벌 진출 확장, 자본시장 경쟁력 강화 등이 ‘원 신한(One Shinhan)’ 시너지 협업을 기반으로 가시적인 성과 창출로 이어졌다고 평가했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정한 혁신이란 문제 해결사가 되는 것이다.

    -헥터 루이즈







    경찰과 사고 블랙박스 영상을 살펴보면 통학 버스는 신호를 무시한 채 사거리 지나다가 오른쪽 방향에서 직진 신호에 이동하는 에쿠스 차량 앞부분과 크게 충돌했다. 버스는 에쿠스와 부딪친 후 전복돼 미끄러지면서 반대편 차선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쏘렌토 차량을 들이받았다. 쏘렌토 차량은 버스와 부딪친 후 뒤로 밀려 뒤차와 충돌했다.



    이번 사고로 버스에 타고 있던 고등학생 12명은 모두 병원으로 이송됐다. 10명이 경상 2명이 중상을 입었고, 고등학교 3학년 A군(18)이 숨졌다. 버스 기사는 크게 다치지 않았다.



    소방 관계자는 "경상자 10명은 자력으로 버스에서 탈출했다"며 "숨진 학생과 중상자 1명은 부상 정도가 심해 버스 안에서 움직이지 못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쏘렌토 운전자와 탑승자 2명도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말했다. 에쿠스 운전자와 쏘렌토 뒤에 있던 승용차 운전자 2명은 경찰 조사를 받은 후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남들이 나와 같지 않다는 점을 인정하라

    -존 그레이('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저자)







    또 "최근 안타까운 사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연예 섹션 뉴스 댓글에서 발생하는 인격 모독 수준은 공론장의 건강성을 해치는데 이르렀다는 의견이 많다"라며 "관련 검색어 또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검색 편의를 높인다는 애초 취지와는 달리, 사생활 침해와 명예 훼손 등 부작용이 심각하다고 판단했다"라고 덧붙였다.



    다음 연예 뉴스 댓글은 이달 안에 폐지될 예정이다. 인물 키워드 관련 검색어는 연내에 제공을 중단할 계획이다. 또 카카오톡에서 뉴스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샵' 탭에 있는 실시간 이슈 검색어는 25일 오후 1시부터 폐지한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모든 사람을 존중하라

    -리 스콧(월마트 CEO)







    카카오가 연예 뉴스 댓글을 폐지하고, 인물 키워드 관련 검색어를 없애는 내용의 뉴스 및 검색 서비스 개편 방향을 발표했다. 인물에 집중되는 연예 뉴스 특성상 악성 댓글이 공론장의 건강성을 해친다는 판단이다. 최근 정치권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실검 서비스도 폐지가 검토된다.



    카카오는 10월25일 경기도 성남시 카카오 판교 사옥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포털사이트 '다음'의 뉴스 및 검색 서비스 개편에 대해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여민수, 조수용 카카오 공동 대표가 참여해 직접 서비스 개편 방향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이어나갔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경쟁자의 성공을 탐내지 말라

    -제럴딘 레이본느





    최근 정치권에서 제기되고 있는 실시간 검색어 조작 논란과 관련해서는 '실검'의 순기능을 살려 개편한다는 방침이다. 여민수 공동 대표는 "재난 등 중요한 사건을 빠르게 공유하고, 다른 이용자들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알 수 있게 하려는 본래의 목적을 제대로 실현할 수 있도록 개편할 것"이라며 "실시간 서비스에 대해 폐지를 포함해,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검토하겠다"라고 발표했다. '실시간'이 가져오는 파장이 커 실검을 개편할 필요성은 느끼지만, 사용자의 검색어 트렌드를 보여주는 순기능을 유지할 거라는 설명이다.



    카카오는 뉴스 서비스 전반의 개편에 대해서도 시사했다. 여민수 공동 대표는 "카카오만이 할 수 있는 구독 기반 콘텐츠 서비스를 만들자는 방향을 잡았고, 그에 맞춰 새로운 플랫폼 준비에 착수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진 질의응답에서는 이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이 나왔다. "지금은 사용자들이 미디어를 자기 손안에서 재창조하는 시대이며, 인플루언서들이 만들어내는 콘텐츠, 블로그나 브런치에 쓰이는 글도 같은 의미로 미디어로 재창조되고 있고, 카카오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인이 재구성하는 서비스를 생각 중"이라는 게 카카오의 서비스 뉴스 서비스 개편 방안이다.
  • 2019-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직한 사람은 절대 속일 수 없다.

    -필 헬무스(포커 월드 챔피언)





    순천시가 25일 국토교통부?전라남도?순천시가 공동 주관한 2019 도시재생 한마당의 ‘제2회 도시재생 뉴딜대상’에서 순천형 주민주도 도시재생 사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는 전국의 2014~2019년 도시재생 지방자치단체, 청년단체, 사회적 협동조합을 대상으로 지난 9월과 10월에 걸쳐 진행됐으며, 순천시는 2014년부터 향동·중앙동 일원에서 추진한 도시재생 선도사업과 3개 권역의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내용으로 참여했다.
  • 2019-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돈이 아니라 사람을 위해 일하라

    -앨런 더쇼비츠(하버드대 로스쿨 교수)





    남초 커뮤니티에서 활동한다는 서태환 씨(25·가명)는 “영화를 둘러싸고 말이 많아서 직접 판단하려고 봤다”며 “스토리는 재밌으나 중간중간 나오는 극단적인 상황이 불편해 앉아있기 민망할 정도였다”고 말했다. 그는 “그래도 공감은 많이 됐다”며 “모든 장면에 공감한 건 아니지만 여성이 사회에서 받는 부당한 차별을 많이 느꼈다”고 덧붙였다.

    익명을 요구한 31살 남성 허 모 씨는 “50년대부터 90년대까지 여성들이 겪은 모든 일을 김지영 혼자 다 겪은 것 같다”며 “대다수 여성은 안 그럴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책이랑 영화에선 마치 대부분의 여성들이 그럴 것이라고 한다”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어머니 세대의 이야기면 더 공감이 갔을 것이다”라고 아쉬움을 얘기했다.
  • 2019-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할 수 있다!고 말하다보면, 결국 실천하게 된다.

    -사이먼 쿠퍼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브랜드 메가랜드가 26일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맞춰 공인중개사 가답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시험 재도전을 고려 중인 수험생들을 위해 환승이벤트도 준비했다.



    메가랜드의 가답안 서비스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진행되는 26일 오픈한다. 메가랜드 합격가답안 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진행된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 문항별 해설강의, 과목별 통계분석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과목별 난이도 및 실시간 합격/불합격 예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 2019-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실수를 저지른 사람이라도 두 번째

    기회를 줘라 -리처드 브랜슨(버진그룹 회장)





    CNN 방송은 26일(현지시간) 미국 국방부 고위 당국자를 인용해 미군이 미국 중앙정보국(CIA)과 공동 작전을 통해 시리아 북서부에 은거하고 있던 알바그다디에 대한 공격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미국은 알바그다디 체포에 현상금 2500만달러(약 294억원)를 내건 상태였다. 미국 일부 매체는 이날 알바그다디가 이미 미군 공격으로 사망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백악관은 27일 오전 9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대 성명을 발표할 것이라고 예고했는데, 이와 관련된 내용일 것으로 추정된다. 트럼프 대통령은 26일 본인 트위터에 "아주 큰일이 방금 일어났다"고 적었다.
  • 2019-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신의 실수에서 교훈을 얻어라

    -크레이그 뉴마크





    지난 4월 3일 오후 11시, 국내 이동통신 3사는 5G(세대) 통신망을 한밤 '기습 개통' 했다. 경쟁사인 미국 버라이즌이 11일로 예정된 상용화 시점을 4일로 앞당길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게 포착됐기 때문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이통 3사, 삼성전자 등은 3일 한밤 회의 끝에 전격 개통을 결정했다.

    곡절 끝에 차지한 '세계 최초 5G' 타이틀이 시간이 갈수록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400만명을 넘어서 가입자 수에서도 세계 1위다. '5G 1등 코리아'에 글로벌 기업들의 협력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 2019-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시련을 당하면 가능한 한 웃어 넘겨라

    -앤드류 카네기





    13살 소년이 동네 이웃인 10살 소녀를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사건이 발생해 중국 전역이 충격에 휩싸였다. 게다가 14세 미만인 가해 소년은 중국 형법에 따라 형사 책임을 지지 않게 됐다. 시민들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공분하고 있다.



    중국 일간 신경보(新京?)는 지난 20일 중국 랴오닝성 대련시의 10살 소녀 샤오치(小琪)가 당한 사고에 중국 시민들이 분노하고 있다고 전했다. 샤오치의 아버지는 샤오치가 미술 수업에 갔다가 돌아오지 않자 딸을 찾아나섰다. 그가 샤오치를 찾은 것은 집 근처 공원에 놓인 비닐봉지 안이었다. 딸은 이미 사망한 채 봉지 안에 시신이 돼 담겨 있었다. 샤오치의 몸에는 7번 정도 칼에 찔린 흔적이 있었다.
  • 2019-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자신의 것만 챙기는 것을 멈춰라

    -러셀 시몬스





    오늘(27일) 경남 창녕에서 규모 3.4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경남 대부분 지역에서 쌓아 둔 그릇이나 창문이 흔들릴 정도였습니다. 주민들의 신고가 잇따랐지만 아직까지 다행히 큰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먼저 지진이 난 경남 창녕을 연결합니다.



    윤두열 기자, 윤 기자가 나가있는 곳 지진이 발생한 곳이죠? 오늘 상황이 어땠는지, 그곳 상황부터 전해주시죠.
  • 2019-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라

    -얀 티머(필립스 전 회장)



    미국 샌드위치 회사 써브웨이가 한 지점 주인하고 문제가 생기니까 우리 본사는 미국에 있다, 그러니까 할 말 있으면 미국 정부 기구에 가서 영어로 따지라고 해서 논란입니다. 비슷한 방법으로 지점, 대리점한테 막하는 외국 회사들 하나둘이 아닙니다. 공정위가 써브웨이를 제재한다는데 제도 자체를 손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 2019-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실수를 두려워 말고 계속 도전하라

    -전 시몬즈





    미용·성형에 주로 쓰이는 보툴리눔 톡신(일명 보톡스)의 중국 시장 진출이 기대와 달리 답보 상태에 빠졌다. 국내 보톡스 업체들의 잇단 판매 허가 신청에도 중국 당국이 2년 가까이 회신조차 제대로 해주지 않는 등 비협조적인 태도로 일관하고 있기 때문이다. 업계에서는 자국 보톡스 업체 보호를 위해 중국 당국이 한국산 제품에 시장을 열어주지 않는 등 노골적인 견제를 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011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1-06-20 91
16739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1-05-26 93
16611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1-05-16 8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